왕복기관의 점화계통 정비에서 마그네토 점검에 대한 설명중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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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관정비기능사

왕복기관의 점화계통 정비에서 마그네토 점검에 대한 설명중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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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기관의 점화계통 정비에서 마그네토 점검에 대한 설명중 틀린 것은?

브레이커 포인트가 건조된 경우는 지정된 윤활유를 2∼3 방울정도 떨어뜨려 준다.

배전기 블럭과 고무 그로밋(rubber grommet)의 이물질은 솔벤트로 깨끗이 닦아낸다.

저압 마그네토의 경우 변압코일을 멀티미터로 측정하여 2차 저항이 5500∼9000Ω이 되는가를 확인한다.

마그네토를 점검할 때는 브레이커 포인트, 콘덴서 및 배전기 블럭 등의 상태를 검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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