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왕복엔진에서 마그네토(magneto)를 액세서리부(accessory section)에 부착하지 않고 엔진전방 부분에 부착하는 주된 이유는?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항공산업기사
항공산업기사

성형 왕복엔진에서 마그네토(magneto)를 액세서리부(accessory section)에 부착하지 않고 엔진전방 부분에 부착…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성형 왕복엔진에서 마그네토(magneto)를 액세서리부(accessory section)에 부착하지 않고 엔진전방 부분에 부착하는 주된 이유는?

무게중심의 이동이 쉽다.

공기에 의한 냉각효과를 높일 수 있다.

엔진 회전력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공기저항을 줄여 엔진회전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