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연기관에서 이론 열효율을 구하기 위해 설정한 이상적인 엔진 사이클의 조건을 설명한 내용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항공산업기사
항공산업기사

내연기관에서 이론 열효율을 구하기 위해 설정한 이상적인 엔진 사이클의 조건을 설명한 내용 중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내연기관에서 이론 열효율을 구하기 위해 설정한 이상적인 엔진 사이클의 조건을 설명한 내용 중 틀린 것은?

작동유체를 공기라하고 공기의 비열을 온도에 대하여 일정하게 한다.

압축, 팽창 행정은 외부와의 열교환이 없는 단열변화라 한다.

흡입, 배기에는 저항이 많고 대기압상태에서 흡.배기가 이루어진다.

작동유체의 운동에너지는 무시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