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엔진의 고압 마그네토(magneto)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항공산업기사
항공산업기사

왕복엔진의 고압 마그네토(magneto)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왕복엔진의 고압 마그네토(magneto)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콘덴서는 브레이커 포인트와 병렬로 연결되어 있다.

전기누설 가능성이 많은 고공용 항공기에 적합하다.

1차회로는 브레이커 포인트가 붙어있을 때에만 폐회로를 형성한다.

마그네토의 자기회로는 회전영구자석, 폴 슈(pole shoe) 및 철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