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기관의 마그네토 낙차(Drop)를 점검할 때 좌측 또는 우측의 단일 마그네토 점검을 2~3초 이내에 해야 하는 이유로 가장 옳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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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기관의 마그네토 낙차(Drop)를 점검할 때 좌측 또는 우측의 단일 마그네토 점검을 2~3초 이내에 해야 하는 이유로 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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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기관의 마그네토 낙차(Drop)를 점검할 때 좌측 또는 우측의 단일 마그네토 점검을 2~3초 이내에 해야 하는 이유로 가장 옳은 것은?

기관이 과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마그네토에 과부하가 걸리기 때문이다.

점화플러그가 오염(Fouling)되기 때문이다.

마그네토 과열로 기능을 상실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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