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배기가스 후처리기술 중 CO, HC, NOx를 동시에 저감시키는 삼원촉매시스템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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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배기가스 후처리기술 중 CO, HC, NOx를 동시에 저감시키는 삼원촉매시스템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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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배기가스 후처리기술 중 CO, HC, NOx를 동시에 저감시키는 삼원촉매시스템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실제 이론공연비를 중심으로 삼원촉매의 전환효율이 유지되는 공연비폭(window)이 있으며, 이 폭은 과잉공기율(λ)로는 1.5(λ1.0±0.25) 정도이며, A/F비로는 약 1.0(14.05~15.05) 범위이다.

3성분을 동시에 저감시키기 위해서는 엔진에 공급되는 공기연료비가 이론공연비로 공급되어야 한다.

촉매는 주로 백금과 로듐의 비가 5:1 정도로 사용된다.

Rh은 NO 반응을, Pt은 주로 CO와 HC를 저감시키는 산화반응을 촉진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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