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공학의 상속성에 대해 바르게 설명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기사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공학의 상속성에 대해 바르게 설명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공학의 상속성에 대해 바르게 설명한 것은?

상위 클래스의 메소드와 속성을 하위 클래스가 물려받는 것을 말한다.

데이터와 데이터를 조작하는 연산을 하나로 묶는 것을 말한다.

객체 클래스로부터 만들어진 하나의 인스턴스이다.

변수가 취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특성 중의 하나를 결정 받는 것을 말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