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에듀윌, 전기기능사 학습 노하우 담은 ‘시작팩’ 무료 지급 이벤트 운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6.27 21:00
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능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학습 노하우를 담은 ‘시작팩’을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전기와 관련된 제반시설의 관리 및 검사업무를 담당할 수 있고,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의 첫 단계로 수험생이 준비하는 전기기능사 자격증의 기초 이론 및 용어를 정리한 특강과 교재를 무료 배포한다.

특강은 전기기능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4강으로 진행하며, 수학을 어려워하는 전기기능사 수험생을 위해 수학의 기초이론과 공학용 계산기 사용법을 강의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강의만으로 학습이 어려운 수험생은 PDF파일로 지급되는 교재를 통해 학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초보수험가이드는 전기기능사의 입문부터 시험 합격까지의 수험 전략을 수록했고, 합격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합격노하우와 학습 과정을 함께 담아 제공하는 수험서로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강좌에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는 수강할인권과 과년도 기출해설특강을 해당 이벤트를 신청한 수험생에 무료 혜택으로 지급한다"며 "에듀윌은 전기기능사 수험생에 맞춤형 커리큘럼과 에듀윌에서 직접 검수한 내용을 담은 교재를 제시하는 단기패스와 연간패스 등 다양한 강좌를 운영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에듀윌에서 지정한 전기기능사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해 바나나우유와 스타벅스 아메라카노 등 여러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