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명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 본사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대전학원은 수험생들의 합격에 최적화된 학습 시설과 학습 코칭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교수님의 강의를 직접 수강하며 실력향상을 기대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수험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또한 수강생들끼리 스터디나 정보 교류 등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일 공인중개사 대전학원 관계자는 “지금 시작해도 충분히 동차 합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 분들이 상담을 받으신다”며, “공인중개사 수험 정보 및 공부법 등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 수 있는 만큼 학원 상담을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전학원은 매월 정기적으로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3월에는 6일(일) 오후 1시, 15일(화) 오후 3시에 각각 진행된다. 설명회에 참석만해도 합격필독서와 수강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공인중개사 전망과 효율적인 학습법 그리고 과목별 출제경향 예측과 합격 비법을 대공개한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직영학원이 전문 상담매니저들의 1:1 맞춤 컨설팅이 제공된다. 이 시간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